헤이스타트업재단, '2020 헤이스타트업&스타트업박싱데이' 개최

12월4~5일 양일간...‘스타트업의 재발견’ 주제

중기/벤처입력 :2020/11/27 10:15

헤이스타트업재단(단장 장혜인)은 12월 4일과 5일 양일간 '2020 헤이스타트업&스타트업박싱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6년째를 맞은 국내 최대 민간주도 스타트업 행사인 헤이스타트업&스타트업박싱데이는 '스타트업의 재발견'이라는 주제로 비대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네트워킹 행사인 '헤이스타트업'과 스타트업 기업들의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스타트업 박싱데이' 행사가 진행된다. 헤이스타트업은 '의지를 재발견하다', 스타트업 박싱데이는 '일상을 재발견하다'를 소주제로 삼았다.

헤이스타트업 행사에서는 스타트업 창업 스토리와 실무 노하우 강연을 웨비나와 온라인 살롱으로 준비했다. 채용 플랫폼 원티드를 통해 관람 및 참여가 가능하다. 스타트업 박싱데이는 슈피겐홀에서 라이브 커머스 형태로 진행된다.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건강관리템 ▲시간관리템 ▲재능재발견템 ▲환경보호템을 주제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본 행사 참여는 온·오프라인 행사/이벤트 플랫폼 이벤터스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헤이스타트업

헤이스타트업&스타트업박싱데이는 매년 스타트업에 관심이 있거나 스타트업 기업에 속해 있는 대표 및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진다. 올해도 건강한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슈피겐코리아, 이벤터스, 원티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공동 주관사로 참여했다. 또 송파ICT 청년창업지원센터, 배달의민족, 스타디파이 등 다수의 스타트업들이 후원하고 홍보대행사 호기로운PR회사에서 홍보를 담당한다.

관련기사

헤이스타트업&스타트업박싱데이 공식 홈페이지와 원티드, 이벤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본 행사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헤이스타트업&스타트업 박싱데이를 처음 기획한 양경준 대표는 "창업가들을 응원하고자 시작한 선후배 창업가의 네트워킹 커뮤니티 ‘스타트업, 식사는 하셨습니까’에서 시작된 헤이스타트업&스타트업박싱데이가 6년째가 됐다"며 "앞으로도 민간 주도의 창업 문화를 만들고 가꿔가는 행사로 지속적인 창업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