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프로젝트 이브' 전투 영상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20/11/27 09:37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27일 자사가 개발 중인 액션 게임 프로젝트 이브의 전투 영상을 공개하고 개발자 채용을 시작했다.

프로젝트 이브는 지난해 4월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 게임으로 높은 그래픽 퀄리티와 극한 액션성을 목표로 하는 콘솔 기반의 멀티 플랫폼 액션 게임이다.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구 멸망 이후, 빼앗긴 지구를 탈환하기 위한 이브와 미지의 침략자 네이티브와의 전투를 확인할 수 있다.

시프트업은 고밀도 3D 스캔 시스템을 비롯해 퍼포먼스 캡처 시스템 등 차세대 그래픽을 향한 독립 스튜디오를 운영, 콘솔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최대한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한 개발이 한창 진행중이다.

관련기사

시프트업은 영상 공개와 함께 프로젝트 이브 제작에 함께 하고 싶은 개발자 채용에 적극 나선다. 주요 모집 분야는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등 15개 부문으로 해당 사이트에서는 각 직군의 대표 개발자가 인터뷰를 통해 개발 문화, 인재상, 비전 등을 제시한다.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는 “프로젝트 이브’를 궁금해 하시는 이용자와 시프트업에서 새로운 도전을 함께 할 개발자 분들을 위해 전투 영상을 공개했다”며 “프로젝트 니케 영상도 곧 선보일 예정이니, 시프트업의 계속되는 도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