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세컨드임팩트 업데이트 예약 프로모션 돌입

디지털경제입력 :2020/11/18 09:31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돌입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 측은 ‘세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카카오게임즈 사전 예약과 전화번호를 이용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휴대폰 번호 사전 예약은 이달 25일까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를 통한 사전 예약은 이달 23일까지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더블 인피니티 카드 7회 소환권 1장’과 ‘20만 루비’를 지급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친구 5명을 초대하면 ‘인피니티 카드 9회 무료 소환권 10장’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는 26일로 예정된 ‘세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빛, 어둠 그리고 불꽃’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새로운 스토리를 펼쳐나간다. 신규 영웅 ‘세컨트임팩트’ 3종이 출현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도 등장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실제 게임 영상으로 제작된 홍보 영상을 통해 빛과 어둠, 그리고 불꽃을 대표하는 세컨드임팩트 영웅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세컨드임팩트’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이용자 접속 선물’은 물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접속 선물’, 업그레이드된 ‘보상 대파티’ 등 풍성한 보상도 예고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한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역할수행게임(RPG)다.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매출 차트 역주행을 지속하면서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든 이 게임은 모바일 게임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