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베스트샵에 오브제컬렉션 체험존 마련

홈&모바일입력 :2020/11/17 10:00

LG전자가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에 오브제컬렉션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소비자는 체험존에서 LG 오브제컬렉션이 주방, 거실, 세탁실 등 집안 곳곳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볼 수 있다.

LG전자는 소비자가 오브제컬렉션의 다양한 색상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세련된 예술가의 공간에 어울리는 홈 아틀리에 패키지 ▲화사한 감성의 공간에 맞는 홈 가든 패키지 ▲모던한 안정감의 공간에 적합한 홈 카페 패키지 등을 제안하고 있다.

관련기사

17일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LG베스트샵 강동본점을 찾은 고객들이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LG Objet Collection)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LG전자)

올 연말까지 LG베스트샵에서 LG 오브제컬렉션을 3대 이상 동시에 구매하고 LG전자 멤버십 앱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은 최대 20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달 LG전자는 새로운 공간 인테리어 가전 브랜드인 ‘LG 오브제컬렉션’을 선보였다. LG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11종은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정수기, 워시타워, 스타일러 등이다. 기존 오브제 제품까지 더하면 모두 15종이다. LG전자는 LG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을 더욱 늘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