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빅풋(대표 김상호)은 한게임의 20년 웹보드 게임 노하우를 접목한 스포츠 예측 게임 ‘한게임 승부예측’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게임 승부예측’은 게임 내 재화를 활용해 스포츠 경기 결과를 예측해 보는 게임이다. 실제 전세계 스포츠 경기 데이터를 바탕으로, 결과를 맞힐 경우 배당률에 따른 게임 머니를 제공한다.
특히 NHN빅풋은 한게임의 웹보드 게임 개발 및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스포츠 예측 게임을 선보인다.
먼저 축구, 야구, 농구 등 대중적인 인기 스포츠 외에도 아이스하키, 테니스, 탁구 등 50종 이상의 방대한 종목을 제공해 선택권을 넓혔다. 국내 프로 스포츠뿐 아니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메이저리그(MLB), 미국 프로농구(NBA)와 같은 글로벌 인기 리그도 모두 포함된다.
관련기사
- [김한준 기자의 e게임] NHN 용비불패M, 깔끔한 그래픽 앞세운 모바일 액션 RPG2020.10.29
- NHN 용비불패M, 정식 출시...만화 주인공 등장2020.10.21
- NHN ‘츠무츠무 스타디움’, 일본 포함 6개국 출시2020.10.05
- TSMC 독주 속 삼성 파운드리 투자 '안갯속'2024.09.09
스포츠의 예측 항목은 승무패, 핸디캡, 언더 오버를 포함해 120여종에 달한다. 이용자는 경기 당 결과 예측을 다양한 항목에서 선택해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승부예측 게임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깔끔한 UI를 적용했다. 북마크를 활용해 주요 경기 추천(Hot League), 관심 경기 저장(My Favorite)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면서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고, 경기별 전력 분석과 토론 등을 통해 경기 결과 예측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