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4일 새로운 공간 인테리어 가전 브랜드 ‘LG 오브제컬렉션(LG Objet Collection)’에 담긴 다양한 스토리를 온라인 광고로 소개했다.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의 15개 알파벳마다 의미를 부여한 15편의 영상을 LG 오브제컬렉션 브랜드 사이트에 공개했다.
![](https://image.zdnet.co.kr/2020/11/04/f8c68129c218c88c95846737232730f2.jpg)
LG전자는 15개 알파벳에 각각 오브제(Objet), 밸런스(Balance), 조이플(Joyful), 엣지(Edge), 테크놀로지(Technology), 컬렉트(Collect), 오케이(Okay), 러브미(Love me), 레이아웃(Layout), 이모션(Emotion), 체인지(Change), 타임리스(Timeless), 아이디어(Idea), 온리원(Only one), 뉴라이프(New life)라는 의미를 부여했다
관련기사
- LG전자, 영국 네타포르테와 친환경 의류 선봬2020.11.03
- LG전자, ‘에너지스타 데이’ 맞아에너지 고효율 가전 기부2020.11.02
- LG전자, '코리아세일페스타 특별전' 진행2020.11.01
- LG전자, 'AI포럼' 첫 개최…캐나다와 화상 토론2020.11.01
LG전자는 이달 30일까지 15가지 영상을 보고 내 스타일에 잘 맞는 단어를 골라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패키지, 광파오븐과 정수기 패키지, 1도어 냉장·냉동·김치 컨버터블 냉장고 3종, 스타일러 등 오브제컬렉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이번 광고는 다양한 세대의 고객들이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만의 차별화된 가치에 공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