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인젠트 도큐먼트 XEDM Suite v2.0’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인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됐다고 3일 밝혔다.
인젠트 도큐먼트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재택근무 도입을 검토하는 기업이 많아지면서 원격근무 환경에서 업무 효율성과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인젠트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ECM 기반으로 대량 트랜잭션 처리성능이 검증됐다. 또한 자택, 출장지 등의 원격지 어디서나 동일한 개인 업무 환경을 제공해 업무처리를 지원한다.
재택근무 시 발생할 수 있는 악성코드, 랜섬웨어 등의 위협에서 기업의 중요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중요문서의 외부 반출이 필요한 경우 별도 보안영역을 통한 문서유출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에 앞서 굿소프트웨어(GS인증 1등급)를 획득했다.
인젠트 관계자는 “최근 재택근무 도입이 일상화되면서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입을 적극적으로 고려하는 기업, 기관이 급증하고 있다”며 “실제 올해 문서중앙화 도입 상담문의가 전년대비 약 2배 증가했다” 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인젠트 "미래와 현재의 가치를 연결하는 세상의 창 목표"2020.10.13
- 인젠트, 솔루션 서밋 ‘ISS 2020 라이브’ 웨비나 13일 개최2020.10.07
- 인젠트, SSG닷컴과 무제한 라이선스 계약 체결2020.10.06
- 인젠트, 오픈소스 DBMS 엑스퍼DB 홈페이지 오픈2020.09.21
이번 등록을 통해 공공기관에서는 보다 편리하게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앞으로도 인젠트는 제품 성능과 더불어 고객의 구매 편리성을 향상시키는 데 힘을 기울일 계획이다.
장인수 인젠트 대표는 “공공분야의 디지털 전환이 적극적으로 추진되면서 분산된 디지털 업무 환경의 보완성을 높일 수 있는 문서중앙화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면서 “이번 등록을 기점으로 공공 기관에서 보다 편리하게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2021년 공공시장 공략을 위하여 더욱 적극적인 영업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