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주최 ‘제10회 2020대한민국 SNS대상’에서 생활가전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위니아딤채는 △SNS활용지수(SNSi)를 통한 정량평가(30%) △산학연 전문가 15여명이 참가한 전문가 평가(40%) △참여기업 및 기관 SNS전문가가 타 분야를 평가하는 내부전문가 평가(20%) △사용자 투표(10%) 결과를 종합한 결과 대상에 올랐다.
위니아딤채는 심사항목 전체에서 고르게 고득점을 획득했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트렌드를 적극 활용하여 선도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고객과의 능동적인 소통으로 기업 홍보채널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한 점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해지면서 더 적극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자 노력한 결과가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친근하게 구독할 수 있도록 열려 있는 채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위니아딤채, 10인용 당질저감 IH압력밥솥 출시2020.09.24
- 위니아딤채, '1995 딤채 레트로' 게임 프로모션 진행2020.09.17
-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 50 레트로' 밥솥 출시2020.09.03
- 위니아딤채-11번가, 공동마케팅 강화…김치냉장고 단독 선론칭2020.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