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홍보하기 위해 골프스타 박세리를 모델로 제작한 영상을 12일에 공개했다.
회사는 ‘큰손’, ‘리치(Rich)’ 등의 이미지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박세리를 새로운 쇼핑 아이콘으로 내세워 40초 분량의 영상을 제작했다. 파격적인 쇼핑혜택을 전하며 국민들에게 다시 한 번 위로와 희망을 전할 계획이다.
해당 영상은 이달 12일 롯데홈쇼핑 TV방송을 비롯해 유튜브 등 공식 SNS에서 공개됐다. 이후 롯데월드타워 전광판 등 오프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리치언니 박세리가 알려주는 남다른 스케일의 쇼핑 비법’이라는 콘셉트로, 영상 공개에 앞서 지난 7일부터 5일 간 실루엣 영상 속 주인공을 맞추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해 조회수만 20만 명을 기록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관련기사
- 롯데홈쇼핑, 전라남도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2020.10.08
- 롯데홈쇼핑, 추석 맞아 소외계층에 명절음식 전달2020.09.25
- 롯데홈쇼핑, 집꾸미기 전문 프로그램 '까사로하' 시작2020.09.22
- 롯데홈쇼핑, 22일 모바일서 600분 릴레이 식품 방송 진행2020.09.21
오픈 기념으로 12일부터 18일까지 영상 관람 후 응원 댓글을 남긴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대한민국 광클절에 클릭을 준비하는 모습’ 등 자신만의 쇼핑 비법, 인증 사진을 올린 고객에게 모바일 교환권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미디어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차별화 콘텐츠 기획의 일환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며 박세리를 모델로 내세운 이번 ‘대한민국 광클절’ 영상은 전 연령대의 폭넓은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영상 뿐만 아니라 16일 시작되는 ‘대한민국 광클절’ 행사가 코로나19로 힘든 국민들에게 작은 위로와 힐링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