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와우’ 회원 전용 특가전 연다

7일까지 30개 특가 상품 판매….최대 77% 할인

유통입력 :2020/10/06 08:38    수정: 2020/10/06 08:59

쿠팡이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와우 세일’ 행사를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명절 후유증 해소와 힐링을 원하는 로켓와우클럽 회원들이 좋은 품질의 제품을 특별히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금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와우회원을 위한 30개의 특가 상품을 뽑았다. 삼성노트북, 온열가전, 가습기, 계절침구, 러그 등 이번 가을 꼭 필요한 상품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즌성에 맞춰 ▲나를 위한 힐링가전 ▲웜 인테리어 ▲환절기 뷰티 ▲가을맞이 대청소 ▲유아동 ▲생필품 등 6가지 카테고리로 꾸몄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계절침구, 정리함, 각 각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특가로 준비했으며, 특별히 뷰티의 경우 1만5천원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까지 제공한다. 이 밖에 쿠팡의 일일 특가 코너인 ‘골드박스’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는 등 로켓와우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쿠팡, 로켓와우회원 위한 ‘와우 세일’ 진행

명절 증후군을 잊기 위한 ‘나홀로 언택트 호캉스’ 상품으로 제주 서우봉 비치호텔, 제주 성산 봄그리고가을 호텔&리조트 를 4만원대에 만나볼수 있다.

관련기사

이번 와우 세일 기획전은 쿠팡의 로켓와우클럽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행사다. 로켓와우클럽은 쿠팡의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로켓배송 상품은 가격 상관없이 무조건 무료 배송 ▲로켓상품 30일 이내 무료 반품 ▲로켓배송 상품과 신선식품을 아침에 주문하면 저녁에, 저녁에 주문하면 새벽에 받을 수 있는 당일, 새벽 와우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와우 세일은 변함없이 쿠팡을 사랑해 준 로켓와우 회원들이 저렴한 가격과 쿠팡만의 배송 서비스를 통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로켓와우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