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미니언즈 디자인 적용 IT 액세서리 출시

블루투스 이어폰·키보드·마우스 등 4종, 스티커 등 데코레이션 가능

홈&모바일입력 :2020/10/05 09:21

아이리버가 미니언즈 캐릭터를 적용한 IT 액세서리 4종을 출시했다.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아이리버가 미니언즈 캐릭터를 적용한 IT 액세서리 4종을 출시했다.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아이리버가 '미니언즈'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액세서리 4종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이번 출시 제품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키보드, 마우스, 칫솔 살균기 등이며 스티커와 피규어 등을 이용해 취향에 맞게 데코레이션할 수 있다.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은 아이리버 음향 엔지니어의 음역 밸런스 튜닝을 통해 모든 음역대의 소리를 고루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크래들을 이용해 완전 충전시 음악을 최대 5시간 재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블루투스 키보드는 강도를 보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바탕으로 원형 키 디자인을 적용했다. 노트북과 태블릿 등 최대 3대 기기를 다중 연결 가능하며 원하는 위치에 미니언즈 '밥' 캐릭터 스티커를 부착할 수 있다.

아이리버 미니언즈 콜라보 제품은 아이리버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 및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된다. 제품 가격은 무선 이어폰이 7만 9천원, 마우스는 1만 9천800원, 칫솔 살균기는 2만 4천900원이다. 블루투스 키보드는 이달 말 출시되며 가격은 3만 9천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