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e스포츠 통한 게임용 모니터 공략 강화

내달 3일 e스포츠 대회 '울트라기어 페이스오프' 통해 고성능 어필

홈&모바일입력 :2020/09/29 10:46

LG전자가 다음 달 e스포츠 개최를 통해 게임용 모니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다음 달 e스포츠 개최를 통해 게임용 모니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게임용 모니터 '울트라기어' 성능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다음달 3일(미국 현지시간) 온라인 토너먼트 방식 e스포츠대회 ‘LG 울트라기어 페이스오프'를 진행한다. 전세계 게임용 모니터 시장의 성장세 속에 소비자들에게 성능을 직접 알리겠다는 취지다.

이 대회에는 유명 게이머 20여 명이 참여해 1인칭시점슈팅(FPS)인 '발로란트'를 통해 우승자를 가린다. 대회 진행 과정은 글로벌 유튜브 채널과 LG 울트라기어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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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대회 일주일 전 공개되는 홍보영상과 대회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는 시청자들 대상의 이벤트를 통해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10대,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 상품권 1천여 장 등 경품도 제공한다.

LG전자 IT사업부장 장익환 전무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LG 울트라기어의 차별화된 성능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게이밍 모니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