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발로란트, 추석 연휴 이벤트 예고

9월 28일부터 진행

디지털경제입력 :2020/09/25 15:26

라이엇 게임즈는 일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를 즐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28일부터 다양한 추석 연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내.총.발.업’ 2차 이벤트’를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달 초 진행된 1차 이벤트가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다시 한번 마련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1차 이벤트 때와 마찬가지로 일반 모드, 경쟁전 모드, 스파이크 돌격 모드에서 플레이 하면서 라운드 승리 시에 주어진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단계별 요구되는 포인트를 채울 때마다 보상이 제공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음 달 18일까지 ‘보상 수령’ 버튼을 눌러 획득할 수 있다.

이번 2차 이벤트에서는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각 주차의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특별 보상으로 벚꽃 스킨 2종이 제공되며, 발로란트 굿즈로 구성된 ‘스웨그 키트(Swag Kit)’ 응모 기회를 얻는다. 키트는 폰 스트랩, 마우스 패드, 캐릭터 카드 등으로 구성됐으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한정 제공된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PC방 미션 포인트는 발로란트 프리미엄 PC방에서만 쌓을 수 있으며, 기본 미션 포인트와 더불어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 미션 수행 대비 2배에 해당하는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이번 PC방 미션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여기에 발로란트가 정식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준비한 ‘보너스 VP충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중 발로란트 포인트(VP)를 충전하면 포인트의 10%를 보너스로 즉시 지급하는 방식으로 다음 달 7일 오후 7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