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연합 시스템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0/09/23 16:48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23일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서 연합 시스템 및 신규 콘텐츠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콘텐츠인 연합 시스템이 추가 되어 연합 건물의 레벨업이 가능해지고, 레벨에 따라 건물의 능력을 강화 시킬 수 있다.

연합 기지, 자원 창고, 방어 시스템, 방벽 등의 연합 건물은 레벨이 오르면 외형 변화와 함께 내구도, 영토 범위, 공격, 방어 등의 요소들이 강해지면서 더욱 강력한 연합으로 성장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연합원들이 함께 퀘스트를 수행하며 보상을 얻는 ‘연합 축제’도 적용됐다. 연합원들은 게임 내 활동을 퀘스트로 부여 받게 되며, 달성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특히, 연합 성장을 위한 ‘연합 코인’을 획득할 수 있어 연합원과의 단합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된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를 위한 ‘카니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하면 카니발 플레이 퀘스트 수행하고 전투기 설계도, 자원 등의 자원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를 모아 게임 내 최고 등급인 레전더리 전투기도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건물 레벨업만 해도 게임 내 캐시 재화인 젬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지난 9일 시작된 신규 이용자 대상의 건설 속도 1천% 가속 버프 지급도 오늘부터 추가 연장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