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새 월광 영웅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20/09/18 17:5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과 에피소드3 추가 챕터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새로 추가된 월광 영웅 ‘라스트 라이더 크라우’는 바이크 형태의 기동 병기를 한 몸처럼 다루는 기계화 전사 콘셉트의 영웅이다. 에픽세븐 세계관의 다양한 평행 세계 중 하나인 ‘무결점 도시’에서 활약하게 되며 향후 에픽세븐의 세계관을 다양한 배경으로 확장해 나가는 데 시작점이 되는 인물이다. 

라스트 라이더 크라우는 5성 등급의 광속성 기사 영웅으로 전반적으로 균형 잡힌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높은 생명력과 방어력을 자랑한다. 3번째 스킬인 '기동 병기 지크프리드'는 적 전체를 공격한 뒤 아군 전체에 면역을 발생시키며, 2번째 스킬 '코드 넘버 00'는 적의 전체 공격에 피격 시 아군 전체에 보호막을 발생시키는 등 팀의 생존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관련기사

신규 영웅의 등장과 함께 총 16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에피소드3의 두번째 신규 챕터 ‘폴리티아 서부’도 오픈 됐다. 도시국가 폴리티아는 먼 옛날 운석이 떨어진 황야 지대에 지어진 도시로 높은 과학기술을 기반으로 ‘자동 인형’을 양산하는 세력 이기도 하다. 이용자들은 이 지역에서의 미션 수행을 통해 폴리티아의 신용도를 올리고 기여도 교환소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함께  월광 4성 영웅 ‘여일의 디에리아’가 한층 더 사용하기 쉽도록 개선된다. 이번 개선으로 해당 영웅은 최초 획득 시부터 모든 스킬의 레벨이 최대 강화인 상태로 지급되며, 이미 해당 영웅의 스킬 강화를 모두 마친 이용자는 강화에 사용한 재화를 소급 적용해 돌려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