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광고, 1천만뷰 돌파

홈&모바일입력 :2020/09/15 10:00

LG전자는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씽큐의 광고영상 ‘클린 홈즈 2편’이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감각적으로 소개해 큰 인기를 얻었던 ‘클린 홈즈 1편’이 2주 만에 조회수 500만을 돌파한 것보다 2배 이상 빠른 속도다.

. 광고 속 LG 코드제로 M9 씽큐의 모습. 약 2kg의 하중이 물걸레를 눌러주며 바닥을 닦는다. (사진=LG전자)

이번 2편에서 셜록 홈즈는 약 2kg의 하중이 물걸레를 눌러주며 바닥을 닦는 얼룩제거 성능,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300ml 대용량 물통을 이용해 로봇청소기가 약 6m 움직일 때마다 약 3.6cc씩 자동분사하는 자동 물공급 시스템 등을 소개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스토리와 재미는 물론 영상미를 갖춘 광고영상에 코드제로 M9만의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편리함을 담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