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샤이닝니키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샤이닝니키는 페이퍼게임즈가 그간의 노하우를 집약시킨 최신 타이틀로, 현실과 게임을 넘나드는 상상 속 스타일링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3D로 구현된 사실적인 니키는 현실감을 극대화시켰으며 1천여 가지 이상 재질감과 섬세한 디테일들을 응용해 다양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이용자는 모험 중 개성 강한 디자이너들을 만나게 되며, 힘을 합치거나 서로 스타일링 배틀을 하면서 숨겨진 비밀을 밝히는 등 다양한 극적요소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홈 기능을 통해 주인공 니키와 대화도 하고 선물을 하는 등 다양한 인터렉션 기능을 접할 수 있다.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샤이닝니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선택 의상 세트를 선물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페이퍼게임즈코리아, 캐주얼 모바일게임 샤이닝니키 국내 서비스 예정2020.09.04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윤명진 네오플 대표 "던파 페스티벌 허위 폭발물 신고...그냥 넘어가지 않을 것"2024.11.23
- "실시간 컨콜까지 가능해졌다"…퍼플렉시티 움직임에 구글 '사면초가'2024.11.23
이와 함께 사전예약 목표 50만명 달성 시 티파니앤코 목걸이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전원 몽환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공식카페 가입자 달성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 및 플라워 스쿨 교복 의상을 추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