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샤이닝니키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샤이닝니키는 페이퍼게임즈가 그간의 노하우를 집약시킨 최신 타이틀로, 현실과 게임을 넘나드는 상상 속 스타일링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3D로 구현된 사실적인 니키는 현실감을 극대화시켰으며 1천여 가지 이상 재질감과 섬세한 디테일들을 응용해 다양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이용자는 모험 중 개성 강한 디자이너들을 만나게 되며, 힘을 합치거나 서로 스타일링 배틀을 하면서 숨겨진 비밀을 밝히는 등 다양한 극적요소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홈 기능을 통해 주인공 니키와 대화도 하고 선물을 하는 등 다양한 인터렉션 기능을 접할 수 있다.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샤이닝니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선택 의상 세트를 선물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페이퍼게임즈코리아, 캐주얼 모바일게임 샤이닝니키 국내 서비스 예정2020.09.04
- 삼성전자, HBM4 '1C D램' 생산 확대...P4 설비·전환투자 속도2025.09.11
- AI 시대 인재·성장·협업 모든 것 'HR테크 리더스 데이 4' 열린다2025.09.11
- 이마트 '트레이더스' 잘 나가네…롯데마트 ‘맥스’는?2025.09.11
이와 함께 사전예약 목표 50만명 달성 시 티파니앤코 목걸이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전원 몽환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공식카페 가입자 달성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 및 플라워 스쿨 교복 의상을 추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