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로, 코로나19 극복염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날리지큐브·엠아이큐브솔루션 각 대표 지목

컴퓨팅입력 :2020/09/02 14:38

구매 솔루션(SCM) 전문 기업 엠로는 대표와 직원들이 함께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국내는 물론 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해 올해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이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았다. 참여는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김정욱 EY컨설팅 대표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동참한 송재민 엠로 대표는 다음 주자로 김학훈 날리지큐브 대표와 박문원 엠아이큐브솔루션 대표를 지명했다.

관련기사

엠로 송재민 대표와 직원들이 코로나19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했다

엠로는 SCM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공급망 관리 최적화는 물론 리드타임 단축과 재고 절감을 위해 노력하는 업체다. 인공지능과 클라우드를 통한 디지털 혁신으로 코로나19의 상황에서도 다양한 산업 현장에 효율을 높여준다.

송재민 대표는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모든 산업 현장과 국민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라며 “임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한 방역 지침을 준수할 것이며, 엠로는 디지털 혁신 기술의 전문성을 갖춘 기업으로서 뉴 노멀 시대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