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K-POP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 홍보를 강화한다.
현대차는 31일 오후 7시 브랜드 음원인 ‘IONIQ: I'm on it(아임 온 잇)’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배포한다는 계획이다.
아이오닉 음원 속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이 각각 ▲새로움과 탐구의 시간(뷔) ▲호기심과 도전의 시간(정국) ▲내면과 마주하는 시간(RM) ▲희망과 응원의 시간(슈가) ▲감성의 시간(지민) ▲창조와 영감의 시간(제이홉) ▲미래가 쌓이는 시간(진) 등을 주제로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 브랜드의 비전과 미래를 표현한다.
현대차는 글로벌 슈퍼스타인 방탄소년단과의 첫 음악 협업을 통해 아이오닉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하고, MZ세대ꠓ와 친근한 소통을 통해 친환경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 지마켓, 방탄소년단 곡 테마 기획상품 출시2020.04.10
- 넷마블 방탄소년단 게임 BTS월드, 어나더스토리 시즌2 업데이트2020.03.31
- 틱톡, 방탄소년단 4집 'ON' 12시간 선공개2020.02.19
- 포뮬러 E 코리아, 글로벌 홍보모델로 방탄소년단 선정2019.12.19
또한 다음달 2일(수) 한국시간 11시에는 『IONIQ: I'm on it(아임 온 잇)』 뮤직비디오가 현대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영상 속에는 아이오닉 브랜드 라인업 중 하나인 '프로페시(프로젝트명:CE)' 컨셉카와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미술, 음악, 여행 등의 테마로 제작된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다양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조원홍 현대차 고객경험본부 부사장은 "아이오닉 브랜드가 가져다줄 전동화 경험에 대한 진보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음악과 목소리로 전세계 많은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하여 단순한 차종 광고를 넘어 함께 추구하는 선한 영향력에 대한 가치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방탄소년단과 함께 현대차의 비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