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기업 웹케시는 공유 오피스 기업 패스트파이브와 패스트파이브 입주 기업의 경리 업무 자동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패스트파이브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경리나라 솔루션을 공급하고 무료 방문 컨설팅을 제공해 공유 오피스 이용 기업의 업무 혁신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패스트파이브는 현재 서울 강남 지역을 시작으로 홍대, 성수, 을지로까지 25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고 총 입주 멤버 수만 1만7천여명에 달한다.
웹케시와 패스트파이브는 ▲입주 기업 대상 경리나라 마케팅 확대 ▲전담 매니저 및 세무사 무료 컨설팅, 교육 ▲모바일 경리나라를 포함한 경리나라 부가 상품 2개까지 1년 무상 제공 등을 약속했다.
경리나라는 소기업·소상공인 등 규모가 작은 기업과 사업자의 경리 업무를 자동화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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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리나라는 ▲증빙/영수증 관리 ▲통합계좌관리 ▲급여/명세서 관리 ▲거래처 관리 ▲결제/송금 ▲스마트 비서 ▲지출결의서 관리 ▲외상 관리 ▲부가세 신고 준비 ▲시재/영업 보고서 등 소기업 및 소상공인 경리 업무에 반드시 요구되는 핵심 기능만 담아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제공한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혁신적인 오피스 공간을 제공하는 패스트파이브와의 경리나라 제공 협력을 통해 입주 기업의 경리 업무 혁신을 실현하는 것이 목표”라며 “웹케시는 다양한 업계 및 플랫폼과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기업이 경리 업무 자동화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