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다가오는 가을 신학기를 맞이해 ‘신학기 준비’ 테마관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테마관에서 신학기 준비를 위한 참고서부터 학용품, 가전, 가구까지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상품을 최대 77% 할인한다.
이번 테마관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노트북/태블릿PC’, ‘학생가구/의자’, ‘데스크탑/모니터’, ‘복합기/주변기기’, ‘초중고참고서’, ‘문구/학용품’ 등 8개의 카테고리로 나눠어 있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카테고리별로 ‘베스트 3 리뷰추천’ 코너를 통해 고객들로부터 베스트 리뷰를 얻은 우수 상품들을 한 곳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쿠팡 인천2 배송캠프 추가 확진자 없어"2020.08.16
- 쿠팡, 인천2 배송캠프 폐쇄…코로나19 확진자 발생2020.08.16
- '쿠팡친구'가 쿠팡 선택한 이유2020.08.14
- 쿠팡, ‘택배 없는 날’ 지지..."로켓배송 안 쉰다"2020.08.12
특히, 온라인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위해 PC와 노트북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PC&노트북’ 카테고리에서는 로켓와우회원전용 100만 원 이상 결재 시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또 레노버, 에이수스, 마이크로소프트, HP 등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을 갖춘 노트북 인기 브랜드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신학기를 맞아 노트북부터 공부방 가구까지 온라인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상품을 모아 이번 테마관을 구성했다”며 “쿠팡은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