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월간 통합 기획전 ‘인생날’을 17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생날’(인터파크로 생활하는 날)은 매월 17일 진행하는 인터파크의 대표적인 통합 기획전이다. 쇼핑∙여행∙티켓∙도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혜택 재미를 찾을 수 있는 할인 코너들도 운영된다.
먼저 인생날의 대표 코너인 ▲인생 타임딜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매 시각 정시마다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 ▲오후1시 모나미 파스텔 펄 시리즈 2탄 5종(7,000원) ▲오후 2시 바디픽셀 머슬건 무선 진동 마사지건SE(39,900원) 등이 있다.
오전 10시에는 ▲인생 럭키딜 코너가 운영된다. 응모 시간 내 인터파크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에서 6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한 3만원 중복 할인쿠폰을 준다.
또한 이번 달 ▲인생 브랜드로는 ‘필립스’를 선정, 추가 5%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65% 저렴하게 판매한다. 필립스 코털제거기를 비롯해 헤어 드라이기,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등 다양한 주방∙생활가전을 준비했다.
인기 공연 상품을 3∙5만 원 균일가로 선보이는 인생극장 코너도 있다. 대표적으로 ▲뮤지컬 '렌트', '제이미', '킹키부츠', '마리퀴리' 티켓을 5만 원에,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연극 '어나더 컨트리' 티켓을 3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인터파크는 이날 하루 동안 쇼핑 전 카테고리에서 쓸 수 있는 최대 1만5천 원 상당의 할인쿠폰과 차이페이 2천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 인터파크도서 "밤에 주문해도 다음날 아침 배송"2020.08.10
- 인터파크, 여행 타임딜 진행…최대 67% 할인2020.08.07
- 인터파크, 제철 수산물 최대 30% 할인 판매2020.08.06
- 인터파크, 태국여행 얼리버드 기획전 진행2020.08.04
인터파크는 8월 인생날을 맞이해 특별한 코너도 마련했다. 비대면(언택트) 트렌드에 따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국카스텐의 랜선 팬미팅 '해프닝 쇼'를 진행한다. 이번 팬미팅은 2019 연말 콘서트 해프닝 실황과 멤버들의 근황 토크, 콘서트 비하인트 스토리, 팬들과의 Q&A 등을 나누는 코멘터리 형식으로, 오후 4시부터 인터파크 인생날 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최훈기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팀장은 “이번 인생날 프로모션은 코로나 19와 긴 장마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상품 위주로 구성하고,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국카스텐 랜선 팬미팅’도 처음 선보이는 등 색다른 즐길거리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인터파크는 코로나19로 변화한 고객 니즈를 발빠르게 파악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