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MS 애저 특화 보안 솔루션 개발

파트너 계약 체결

컴퓨팅입력 :2020/08/13 11:27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는 클라우드 보안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MS) 애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클라우드 보안 사업의 경쟁력을 더욱 높일 방침이다. 

우선 MS 애저 환경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보안정보이벤트관리(SIEM) 솔루션을 개발하고 공급하는 데 힘을 쏟는다. 온프레미스 환경과는 차이가 있는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형태로 제공 가능한 SIEM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모니터링 및 장애·성능 관제 서비스 제공을 위한 클라우드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도 추진한다.

관련기사

이글루시큐리티 CI

MS 애저 고객을 위한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 제공도 확대한다. 인공지능(AI) 보안관제 솔루션 '스파이더 TM AI 에디션'을 활용해 게임·금융·통신·교육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최적화된 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할 전략이다. 위협 탐지와 대응에 최적화된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토대로 보안 공백을 찾아내 대응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코로나19를 계기로 국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이 더욱 빨라지면서,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보안관제 솔루션과 서비스의 중요성도 더욱 부각되고 있다"며 "다년간 축적된 AI 보안관제 역량에 클라우드에 대한 전문성을 더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데 더욱 힘을 싣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