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 오픈 1주년을 맞아 사이트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은 비대면(언텍트) 소비 트랜드가 확산됨에 따라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UI(사용자 환경)∙UX(사용자 경험) 중심으로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을 대폭 개선했다.
특히 넷마블스토어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강화해 재미있고 다양한 소식 전달 창구로서의 역할은 물론 고객과의 소통에 보다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은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 1주년을 맞아 자사의 대표 캐릭터인 ‘넷마블프렌즈’를 활용한 피크닉 타올, 폰스트랩을 비롯해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를 활용해 만든 신상품(에코백)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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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함께 다음 달 17일까지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연다. 넷마블스토어 인기 캐릭터 투표하기, 신상품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에게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쿠폰 등을 추첨 제공한다.
넷마블의 윤혜영 실장(IP사업부문)은 “언택트 소비가 자리 잡으면서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 방문자 및 매출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고, 지난달 방문자와 매출이 전월 대비 2배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보다 재미있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넷마블스토어만의 차별화된 이커머스 기반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