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고광량 레이저 프로젝터 3종 국내 출시

넓은 렌즈 시프트 기능 탑재…소니 인텔리전트 설정 가능

홈&모바일입력 :2020/06/29 10:10

소니코리아는 업계 최고 수준의 넓은 렌즈 시프트 기능을 갖춘 고광량 레이저 프로젝터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업계 최고 수준의 넓은 렌즈 시프트 기능을 갖춘 고광량 레이저 프로젝터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는 지난 3월 선보인 5천lm의 콤팩트 레이저 프로젝터 VPL-CWZ10과 VPL-CXZ10에 이어, 9천lm에서 1만3천lm에 이르는 새로운 고광량 프로젝터 3종을 추가함으로써 5천lm에서 1만3천lm에 이르는 레이저 프로젝터 라인업을 강화했다.

레이저 프로젝터 3종은 프로젝터 본체의 기울임 없이 렌즈를 수직으로 최대 107%, 수평으로 최대 60%까지 움직이는 렌즈 시프트 기능을 제공한다. 업계 최고 수준이다. 사용자는 천장 배관이나 높낮이, 스크린 높이 등 조건에 구애받지 않고 제품을 설치할 수 있다.

다양한 인터페이스도 지원한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어댑터 BKM-PJ20과 결합하면 3G-SDI 입력이 가능해 대형 홀, 이벤트 공간, 전시장 등 방송 장비와 프로젝터를 함께 사용하는 곳에서도 운영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번에 출시한 프로젝터 3종은 소니의 인텔리전트 설정 기능이 내장됐다. 주변 온도와 사용 빈도에 따라 자동으로 레이저 광량을 컨트롤함으로써 더욱 일정한 밝기에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니코리아는 고광량 레이저 프로젝터 3종을 7월 국내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