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남녀노소 불문하고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캠핑 열풍에 발맞춰 ‘인생 캠핑’ 기획전을 오는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인생 캠핑’ 캠핑용품 기획전은 캠핑이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대중적인 레저 문화로서 자리매김하고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인기 상품을 보다 더 저렴하게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인터파크가 최근 3개월 동안의 캠핑용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06% 증가하는 등 실제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품목별로는 ▲매트?침대(205%) ▲캠핑의자?테이블(144%) ▲텐트?그늘막(104%) 순으로 수요가 증가했다.
이에 인터파크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인기 캠핑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13% 할인쿠폰은 물론 NH농협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등의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최대 10%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브랜드?품목별로 세부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주 단위로 ‘금주의 인생 캠핑용품 TOP 8’을 선정해 쇼핑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담당 MD가 엄선한 인기 캠핑장의 티켓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인터파크 티켓 검색 똑똑해졌다2020.06.25
- 인터파크, LG전자와 인기 노트북 특가 판매2020.06.25
- 인터파크, 전기오토바이 온라인 독점 판매2020.06.25
- 인터파크, 수입명품 50% 할인 판매2020.06.25
주요 상품으로는 코베아 네스트텐트(39만9천원), 콜맨 캐빈 텐트 인스턴트 팝업 4인용(17만9천450원), 힐레베르그 나마트 3GT 텐트(168만4천350원), 콜맨 루미에르 랜턴(6만7천680원), 녹스기어4 캠핑 LED랜턴(6만7천160원) 등이 있다.
박인수 인터파크 레저 담당 MD는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캠핑 열풍이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이며, 그로 인해 캠핑이 매니아들의 레저 문화에서 대중적인 레저 문화로 발돋움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특히 차박 캠핑, 미니멀 캠핑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마련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캠핑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