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으로 국내여행 가면 그린카 할인해준다

7월14일까지 공동 마케팅 진행

중기/벤처입력 :2020/06/17 11:06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이 이달 17일부터 7월14일까지 국내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일상에 여행을 그리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커플, 친구, 가족 등 소규모 자유여행객들이 안전한 근교 여행으로 일상의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특별한 데이트 코스와 주말 나들이 코스를 소개한다.

클룩은 그린카 고객들을 위해 서핑, 카누, 요트 등 클룩이 최근 신규 오픈한 서핑, 수상 액티비티들과 한강 피크닉, 원데이 클래스 등 일상 속 특별한 체험들을 한정 특가로 준비했다. 국내 상품을 구매한 클룩 고객들에게는 지역별 그린카 할인쿠폰을 제공해 국내 여행을 촉진한다.

관련기사

서울, 경기지역 상품 구매 클룩 고객에게는 최대 4만원까지 할인되는 그린카 4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강원도와 부산 지역 상품 구매자들에게는 그린카 24시간 무료 쿠폰(48시간 이상 대여시 사용 가능)을 지급한다. 또 클룩 고객 전용으로 그린카 신규 가입 시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팩 3종을 제공한다. 그린카는 코로나19 안심여행을 위한 위생조치 강화의 일환으로 전 차량 대여, 반납과 동시에 세차와 소독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클룩의 스티븐 백 한국 마케팅 디렉터는 "가까운 근교에서 코로나19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이 그린카로 안심하고 이동하고,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공동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클룩은 다양한 협력을 통해 국내 여행 활성화를 도모하고, 언택트 여행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