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가볍고 콤팩트한 포켓 사이즈의 새로운 올인원 디지털 카메라 ZV-1을 오는 12일 출시한다.
ZV-1은 브이로그를 포함한 캐주얼 비디오 및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맞춤 설계된 디지털 카메라다.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간편하고 사용하기 쉬운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최상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과 선명한 오디오 음질을 위한 설계로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든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성능을 구현한다.
ZV-1은 고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1.0형 이미지 센서를 채용했으며, 브이로그를 포함한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밝은 조리개 값(F1.8-F2.8)의 자이스(ZEISS) 표준 줌렌즈(24-70mm)를 채용해 피사체가 선명하게 돋보이고, 아름다운 배경흐림(보케)을 광학식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AI 기반의 소니의 최첨단 AF 성능을 갖춰 연속 AF 추적과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의 눈을 추적해 담아내는 리얼타임 인물/동물 Eye-AF를 지원한다. 업그레이드된 이미지 센서는 초고해상도 이미지를 구현하면서도 노이즈를 최소화했다.
ZV-1은 소니 최초로 수평으로 접을 수 있는 각도 조절식 LCD 터치 스크린을 탑재한 콤팩트 카메라다. 외부 오디오 액세서리를 장착할 때에도 스크린 뷰가 가려지는 일 없이 셀피 촬영을 원활하게 지원하며, 화면 프레임을 더욱 정교하게 조정할 수 있다.
4K 영상 촬영을 지원하며, 이미지 안정화 시스템을 통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제공해 별도의 장비 없이도 흔들림 없는 촬영이 가능하다. 선명한 오디오 음질 구현을 위한 3캡슐 지향성 마이크와 기본으로 제공되는 전용 윈드스크린 등 다양한 고품질 오디오 옵션 기능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 소니코리아,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13만9천원2020.06.05
- 소니코리아, 저음 강조 무선 이어폰 출시...15만9천원2020.06.05
- 소니코리아, 코로나 극복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2020.06.05
- 소니코리아, G마스터 렌즈 신규 캠페인 진행2020.06.05
ZV-1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99만9천원이다. 오는 12일 국내 출시되며, 5일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와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는 대용량 배터리와 스트랩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