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새 용병 및 조력자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0/05/28 16:16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신규 용병 및 조력자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용병과 조력자는 ‘천공의 순찰자들’ 4인이다. 5성 방어형 용병인 제국 순찰자 오르피나와 조력자 멜피스, 4성 지원형 용병인 날개갑 정비사 헤파이시아와 조력자 로슈다.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시스템 기능도 개선됐다.

먼저 게임을 계속 실행하지 않아도 백그라운드에서 반복 전투가 가능하며, 상점의 상품이 갱신되었을 경우 알림이 표시되어 구매나 교환을 바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판매중인 패키지 및 충전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UI(이용자간환경)도 변경했다.

관련기사

여기에 캠페인, 룬의 사원, 월드 아레나 등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획득 가능한 ‘브’조각을 모아 강화의 묘약, 레드 슬라임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랜덤 박스’와 교환할 수 있으며, 그 누적 횟수에 따라 전설 계약서, 다이아, 고급 계약서 등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음 달 11일까지 다이아 충전 시 5성 스킬북과 5성 용병 랜덤권, 전설계약서 등 푸짐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5성 마법형 용병 ‘프라시아’를 획득할 수 있는 조각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