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는 22일 PC 온라인 FPS 게임 발로란트를 오는 6월 2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발로란트는 5대5 대전 방식으로 진행되는 FPS 게임으로 다양한 총기를 활용하는 정통 FPS의 재미에 각 캐릭터의 고유 스킬을 활용한 전술 플레이 요소를 더한 게임이다.
현재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등에서 진행 중인 발로란트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29일 종료되며 그 동안의 플레이 기록과 플레이어 계정은 초기화될 예정이다.
출시를 기점으로 발로라트에는 신규 캐릭터와 맵, 새로운 게임 모드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라이엇, 신작 발로란트 테스트...슈팅 게임팬 정조준2020.05.22
- 발로란트 국내 테스트 D-1...라이엇게임즈 IP 다변화 도전2020.05.22
- PC 게임 시장 훈풍 부나...섀도우아레나에 발로란트 출시 준비2020.05.22
- 라이엇게임즈, 싱가포르에 신규 개발 스튜디오 개설2020.05.22
PC방 이용자를 위한 프리미엄 PC방 서비스도 제공된다. PC방에서는 발로란트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를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에 대한 안내가 추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라이엇게임즈 발로란트 총괄 프로듀서 애나 던런은 "발로란트를 기다려주신 전세계 이용자에게 출시 일정 소식을 알릴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출시는 발로란트가 준비해 온 대장정의 시작으로 앞으로 펼쳐질 흥미진진한 여정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