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대표 장인수)는 기업의 근무환경에 맞춘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젠트는 무상컨설팅을 통해 기업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해당 솔루션의 무료 사용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은 ▲ECM ▲문서중앙화 ▲통합근태관리 ▲End Point 보안 ▲재택근무 등의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젠트의 ECM은 공공은 물론 금융, 통신, 제조 분야 등 국내 50대 기업 대상 최다 레퍼런스를 보유한 통합 컨텐츠 관리 솔루션이다.
ECM기반의 스마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으로 확장해 자택, 출장지 등의 원격지 어디서나 동일한 개인업무환경을 제공하여 편리한 업무처리를 지원한다. 2018년 과학/정보통신의 날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문서중앙화는 재택근무의 편리함을 보장하면서 데이터를 보호하는 방법 중 하나다. 업무데이터는 중앙 서버에 저장해 체계적인 문서관리와 효율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하다.
재택근무 시 발생할 수 있는 악성코드, 랜섬웨어 등의 위협에서 기업의 중요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중요문서의 외부 반출이 필요한 경우 별도 보안영역을 통해 문서유출을 방지할 수 있다.
이외에 사용자 중심의 협업이 가능하도록 메신저, 이메일을 통해 간편하게 문서를 공유하고, 다운로드 없이 온라인으로 문서를 편집하며, 일정관리, 통합알림 등을 제공하여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켜준다.
인젠트는 계정정보로 사용자를 인증하는 방식과 보안을 강화한 안면인식 인증 방식을 제공한다.
재택근무 시 안면인식 인증을 통해 PC에 로그인하고, 사용하던 PC에서 이석 시 또는 미사용 등록자가 착석 시 PC화면이 자동으로 잠기게 되어 한층 보안이 강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인젠트, 코로나19로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입문의 급증2020.05.21
- 인젠트, DBMS 엑스퍼디비 온라인몰 연달아 수주2020.05.21
- 인젠트,'엑스퍼DB 파트너데이 2020' 개최2020.05.21
- 인젠트,오픈API 관리플랫폼 'APIM2.0' 출시2020.05.21
문서가 사내로 반입되는 과정에서도 안면인식 기반 인증방식을 통해 보안을 강화하여 비인가 사용자가 생성한 컨텐츠의 서버 저장을 차단한다. 이외에 컨텐츠 악성코드 무해화 기술인 CDR 기능을 제공한다.
인젠트 관계자는 “기업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재택근무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