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신규 카테고리 '아이야놀자'를 오픈한다.
19일 오후 1시부터 야놀자 앱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야놀자는 아동 동반 여행객에 특화된 메뉴다. 기존에는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확인해야 했던 키즈 숙박과 레저 상품을 하나의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키즈 풀빌라와 호텔 등 키즈 특화 숙소부터 키즈 카페와 체험 프로그램 등 실내외 레저까지 한 곳에서 예약 가능하다.
유아 동반 가족도 여가를 쉽게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매주 발행되는 '패밀리야놀자' 콘텐츠를 통해 아이와 함께 하는 놀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생활 속 실천 가능한 위생 수칙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향후에는 국내 인기 여행 코스 정보와 합리적인 가격의 키즈 여가 상품을 제안하는 기획전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야놀자 강석환 마케팅전략유닛장은 "가족 친화적인 여가 상품과 정보를 한 곳에서 제공해 아이 동반 가족들이 보다 편리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시장의 변화를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춘 여행 상품과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1년 전 유출된 '야놀자펜션' 개인정보 판매글 등장2020.05.19
- 야놀자 직원 코로나19 확진에 건물 폐쇄2020.05.19
- 여행대학, ‘시니어 꿈꾸는 여행자 과정’ 수강생 모집2020.05.19
- 야놀자, ‘밀크’ 플랫폼 포인트와 연동2020.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