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는 김포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칸딘스키와 함께하는 색채여행’展에 뮤럴 캔버스를 전시, 예술교육 분야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칸딘스키와 함께하는 색채여행’ 미디어아트전은 김포문화재단과 (주)글로벌교육콘텐츠가 공동 주관하는 예술교육전시다. 추상미술의 아버지로 불리는 바실리 칸딘스키(Wassily Kandinsky)의 영향을 받은 작가들이 미디어, 회화, 음악 등 여러 장르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구성됐다.
넷기어는 이 전시회에 뮤럴 캔버스 4대를 지원한다. 전 세계 박물관과 미술관의 제휴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로 칸딘스키의 초기 작품과 대표 작품들을 아카이브 형식으로 띄워 주는 전시 초입 파트를 구성했다. 박정연 김포문화재단 주임은 “다소 지루할 수 있는 작가 연보를 이해하는 데에 생생한 회화 느낌의 캔버스 덕에 관람객들이 흥미를 보이고 있다”며 “전시 종료 후에는 뮤럴 캔버스를 로비 등에 설치하여 시민들에게 미디어회화를 가까운 곳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칸딘스키와 함께하는 색채여행’ 미디어아트전은 오는 7월 31일까지 김포시 운양동 소재 김포아트빌리지 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코로나19로 현장 방문이 어려운 참관객들은 김포문화재단 유튜브를 통한 비대면 관람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 끊김없는 원격근무·온라인 학습 위한 최적 공유기2020.05.14
- 넷기어, 네트워크 관리 S/W 1년 이용권 증정2020.05.14
- 넷기어, '뮤럴 갤러리 카페' 1호점 선정2020.05.14
- 넷기어, PoE+ 지원 기가비트 허브 GS308PP 출시2020.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