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비즈니스 연속성 솔루션 공개

컴퓨팅입력 :2020/05/12 10:18

동영상 솔루션 플랫폼기업 브라이트코브는 동영상을 통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연속성 스위트 ‘브라이트코브 컨티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브라이트코브 컨티넘을 이용하면 라이브 및 주문형(VOD) 스트리밍 서비스로 동영상을 통해 직원 및 고객과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 컨티넘은 동영상 커뮤니케이션을 전략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모든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된 스위트는 사용자로 하여금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을 이용해 온라인에서 중요한 비즈니스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브라이트코브 컨티넘은 직원, 벤더, 고객이 대면하기 어려운 제한된 환경에서도 이용 조직의 비즈니스 지속성을 보장하고, 그 생산성 또한 지속시킨다.

브라이트코브 컨티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생중계 이벤트부터 전세계에서 원격으로 근무 중인 직원들을 위한 VOD트레이닝까지, 안전하면서도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속한 구축 및 적용이 가능하며, 동영상 콘텐츠용 자동 보안 액세스도 구현한다. 뛰어난 확장성과 안정성을 갖췄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현재 브라이트코브 컨티넘은 직접 판매와 더불어 INC시스템인테그레이션 등의 채널 파트너를 통해 제공되고 있다.

관련기사

브라이트코브 CEO 제프 레이는 “동영상은 다시 한 번 인간의 상호 연결 방식을 크게 변화시키고 있으며, 이는 사람들의 관계 형성, 경험 공유,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현재 우리는 세상과 연결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도 동영상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는 일상적 워크플로우에 더욱 강력하고 다양한 동영상 기능이 필요하다는 점을 시사한다”며 “브라이트코브는 이러한 시장의 요구를 반영하여 안전하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동영상 연속성 스위트를 개발해, 고객이 비즈니스에 연결된 사람과 정기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