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익 진앤현시큐리티 대표는 지난 27일 창립 20주년을 맞이했다며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사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진앤현시큐리티는 시큐맘(SECUMOM), 시큐콜(SECUCALL) 등 고객운영환경 및 요구사항에 따른 보안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지난해 말에는 사물인터넷(IoT) 동적인증 알고리즘 시큐패스(SECUPASS)를 적용한 WiFi 보안인증 솔루션인 시큐와이파이(SECUWIFI)를 개발하여 출시했다. 시큐패스를 활용하여 IoT분야에 확대 적용하는 세부사업을 발굴 중이다.
더불어 개인정보보호 강화, 가상화 보안, 클라우드 보안 등 변화하는 IT 운영환경에 맞게 적극적인 솔루션 개발과 새로운 영역으로 사업화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김병익 대표는 “지난 20년간 많은 위기극복과 성장 과정이 있었다. 극복할 수 있도록 헌신과 열정을 보여준 임직원을 포함한 많은 분께 감사하다”며 “보안관리분야 최고 법인으로 성장하기 위해 향후 10년, 20년도 중요하지만, 당장 1~2년 후의 목표를 구체화하여 달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이글루시큐리티, AI 보안관제 특허 2건 취득2020.04.28
- 민앤지 비뱅크, KISA 'ISMS-P' 보안 인증 획득2020.04.28
- 에버스핀, 진앤현시큐리티와 '에버세이프' 전략 판매 업무협약2020.04.28
- 진앤현시큐리티, 옥천초등학생 대상 '직업체험' 행사2020.04.28
이어서” “현명하게 판단하고, 현명하게 행동하자는 슬로건이 실제로 실천되는 기업문화로 정착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진앤현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진앤현 그룹(진앤현시큐리티, 진앤현세이프티, 진앤현웰빙, 진앤현웰파) 홈페이지를 개편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