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은 24일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에 만화 은혼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5월 1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사카타 긴토키, 다카스기 신스케 등 총 15종의 은혼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네오싸이언은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로그인 시 콜라보 캐릭터 중 1종을 얻을 수 있는 '개최기념! 은혼 콜라보 에그'를 메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카무이, 오키타 소고 등 일부 캐릭터의 궁극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며 츠쿠요를 얻으면 은혼 드롭 스킨이 추가된다.
관련기사
-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요괴워치 월드와 콜라보레이션2020.04.24
-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가면라이더와 콜라보레이션2020.04.24
-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퍼드 아일랜드 몬스터 기간 한정 업데이트2020.04.24
-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유유백서’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진행2020.04.24
이벤트 기간 동안 콜라보레이션 던전도 등장한다. 하세가와 다이조 등 던전에 등장하는 은혼 캐릭터를 쓰러뜨리면 세 가지 등급의 저스터웨이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사다하루, 수수께끼 생물 엘리자베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파멸급 플로어 첫 클리어 시 퍼드부대&엘리자베스 의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가부키쵸 축제 플로어에서 캐릭터 스킬 레벨 업이 가능하다. 협력 플레이 3인 플레이 던전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