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지마켓과 옥션이 내달 5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선물과 어버이날 선물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린이의 버킷리스트'와 '부모님의 버킷리스트' 두 가지 행사를 통해 자녀와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이템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지마켓과 옥션이 엄선한 50여개 브랜드가 매일 릴레이 세일을 펼친다. 브랜드 별로 최대 25% 중복 할인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8개 카드사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모든 회원에게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중복 할인쿠폰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5%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각각 12%와 7%로 더 큰 할인 폭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어린이의 버킷리스트' 기획전에서는 집 콕에 지루했던 자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취향저격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았다. ▲레고 ▲영실업 ▲미미 ▲해즈브로 ▲뉴발란스키즈 ▲닥스/헤지스 키즈 ▲마텔 ▲뉴에라 키즈 ▲피터젠슨 ▲스위스밀리터리키즈 ▲아가방 ▲함소아 ▲매일유업 ▲해태제과 ▲롯데제과 등의 완구, 유아동 패션 및 식품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특히 옥션의 '어린이의 버킷리스트'에서는 장난감이나 유아동 의류 1개를 구매하면, 1개를 기부하는 '착한소비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옥션에서 고객이 구매한 수량만큼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형태로 이뤄진다.
관련기사
- 이베이코리아, '펭수 친환경 노트 패키지' 판매2020.04.20
- 이베이코리아, 작년 수수료 기준 매출 업계 첫 1조원 돌파2020.04.20
- 지마켓, 'A3: 스틸얼라이브' 특별 아이템 패키지 100원2020.04.20
- 코로나19로 부모님 대신 ‘온라인 孝핑’ 늘었다2020.04.20
'부모님의 버킷리스트' 기획전에서는 건강식품, 화장품 등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어버이날 선물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투웨니스 ▲바디프렌드 ▲종근당건강 ▲아모레퍼시픽 ▲천호엔케어 ▲금강제화 ▲정관장 ▲에스콰이어 ▲휴테크 ▲천지양 ▲쌤소나이트 ▲휴비딕 ▲세노비스 ▲GNC ▲GNM자연의품격 등의 브랜드가 참가한다.
이베이코리아 플랫폼 마케팅실 김자경 실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을 한자리에 모았다"며 "장난감, 유아동의류, 건강식품, 뷰티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 만큼 가정의 달 선물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