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홈&모바일입력 :2020/04/17 09:36

SK매직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HTHI 환경가전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디지털 고객만족도는 SNS 마케팅 경쟁력 평가 모델로써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활동성 △충성도 △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 등 양적, 질적 측면 등으로 측정한 평가 지수다. 조사는 매출 1천대 기업과 SNS 마케팅 관심 기업 중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을 가진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SK매직 유튜브 채널

SK매직은 SNS 및 네이버 포스트, 블로그, 유튜브 등에서 올인원 직수정수기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모션 공기청정기,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등 주요 제품들의 상세한 정보 공유와 함께 일상 생활에서 고객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만족을 이끈 점과 활발하고 지속적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동석 SK매직 SNS홍보담당은 “고객 소통 채널이 다변화됨에 따라 SNS 및 온라인 공간에서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더욱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SK매직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차별화된 컨텐츠 개발함은 물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SNS 활동을 펼쳐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