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제고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편한다고 16일 밝혔다.
SK매직은 제품 개발자, 서비스 기사 등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전달하고, 흥미롭고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선보여 SK매직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SK매직-전격공개’ 코너는 제품 리뷰 콘텐츠로 개품 개발 및 상품 기획자 등 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신제품 특장점과 숨은 기능 등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이번 제작 영상에는 식기세척기 상품기획 담당자가 참여해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의 기능과 인기 비결 등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관련기사
- SK매직 식기세척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2020.04.16
- SK매직 식기세척기…‘건조 모드’ 99.9% 살균 시험성적서 획득2020.04.16
- SK매직, 세계 물의 날 맞아 ‘물 절약 캠페인’ 진행2020.04.16
- SK매직 "매직 포인트 페이로 렌털료 결제하세요"2020.04.16
또, ‘SK매직-매직연구소’ 코너는 소비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제품 성능을 다양한 비교실험을 통해 소개하는 콘텐츠로 제품 우수성과 SK매직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소비자에게 생생한 영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동석 SK매직 SNS홍보담당은 "단순 브랜드 노출이 아닌 소비자 입장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편해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