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알피지(대표 지원길)는 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PC MMORPG 로스트아크에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최종 수상작 선정을 위한 투표 페이지를 오픈 했다.
이번 공모전 예선에는 800개에 달하는 작품이 출품됐다. 특히 아바타 분야에는 474개의 작품이 접수되어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용자의 직접 투표가 진행되는 본선에는 각 분야별 5개의 최종 후보작이 선정되어 경쟁을 펼친다.
아트 공모전 최종 투표는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오는 26일까지 약 19일간 진행된다. 로스트아크 이용자라면 누구나 방문해 원하는 작품에 투표할 수 있다. 투표 분야는 아바타, 탈 것과 펫, 자유분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아바타의 경우 각 직업군 별로 한 표씩 투표가 가능하다.
이번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 선정은 투표 페이지를 통한 이용자들의 선택으로 결정된다. 아바타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용자에게는 각 500만 원의 상금과 특별 칭호, 로스트아크 주변기기 패키지와 기념품이 지급된다.
또한 탈 것과 펫, 자유 분야에는 대상(1명), 최우수상(1명)과 우수상(3명)을 선정하여 상금 및 다양한 기념품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알피지,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개최2020.04.08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새 해양 던전 낙원의문 추가2020.04.08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새 해양 던전 낙원의문 티저 오픈2020.04.08
-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 대회 막 내려...잘먹고갑니다 우승컵 차지2020.04.08
최종 수상작은 오는 29일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스마일게이트알피지 지원길 대표는 "이번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은 로스트아크의 새로운 방향성에 따라 진행되는 공모전인 만큼 팬 여러분의 의견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며 "팬 여러분의 뜨거운 참여에 감사 드리며, 실제 게임 콘텐츠 적용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