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봄 시즌 ‘결혼준비’ 기획전 진행

유통입력 :2020/04/08 15:23    수정: 2020/04/08 15:23

쿠팡이 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오는 19일까지 결혼준비에 필요한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은 결혼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은 가구, 가전, 주방용품 등 혼수 용품부터 웨딩촬영, 신혼여행까지 총 1천400만여 종의 결혼 관련 상품을 ▲특별 할인관 ▲둘만의 공간 가구 ▲사랑스러운 인테리어 ▲맛과 멋을 살리는 주방용품 ▲생활의 편리함 가전 등 5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인다.

별도의 브랜드관에서는 테팔, 해피콜, 쿠첸 등 쿠팡이 엄선한 27개 브랜드의 상품을 브랜드별로 쇼핑할 수 있다. 또한, ‘셀프웨딩촬영’, ‘프로포즈/이벤트’, ‘신혼여행’, ‘답례품’ 등 결혼 전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을 6가지 카테고리로 선보여 빠짐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설치가 까다로운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가전은 ‘전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팡 전문설치는 구매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과 설치까지 지원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관련기사

기간한정특가도 진행한다. 12일까지 ‘SK매직 살균건조 식기세척기 12인용’은 쿠팡가 49만원대에, ‘해피콜 IH VIEW 진공 냄비 세트’는 6만 2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13일부터는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 코렐 6인 디너세트, 끌래망스 콤비롤스크린, 필립스 4K UHD TV 등의 상품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코로나19로 혼수도 외출없이 필요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구매가 증가해,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