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조이게임스(Ujoygames)는 모바일 MMORPG '케페우스M'의 공식카페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공식카페는 '케페우스M'과 사전예약 정보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한 정식서비스 전까지 방문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케페우스M'은 중화권과 동남아 6개국에 선출시되어 캐주얼한 콘텐츠와 비주얼적 완성도를 강조한 신작이다.
이 게임은 워리어, 아처, 메지션, 프리스트, 어쌔신 등 선명한 특색의 5개 직업과자유로운 직업 변경을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최고 레벨 확장·새 지역 추가2020.04.03
- '제2의 K게임 주인공은 나'...韓 게임 글로벌 공략 속도2020.04.03
- 유조이게임스, 모바일MMORPG '케페우스M' 첫 공개2020.04.03
- 빅3 넥슨·넷마블·엔씨, 글로벌 시장 '파상공세'2020.04.03
또한 대륙 제패를 꿈꾸며 용병단을 개설하고 길드 연맹, 지옥던전, 왕좌의탑 등 끝없는 도전을 이어가는 한편, 트랜디한 커스터마이징 복장을 입고, 귀여운 '마령'과 인생샷을 남기는 힐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유조이게임스 관계자는 "케페우스M의 공식카페 오픈과 사전예약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 설레는 첫 만남을 위해 철저한 현지화 작업과 함께 깜짝 놀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며 "해당 소식들은 공식카페를 통해 빠르게 전해드릴 것이며, 8일부터 시작할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