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대표 장인수)는 4월 30일까지 오픈소스 DBMS 플랫폼 ‘엑스퍼디비(eXperDB)’의 무료 컨설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픈소스 DBMS 전환 시 많은 사용자들이 겪고 있는 기존시스템 전환, 클라우드 대응, 장애/기술지원 등의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실시되는 프로모션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나 인젠트의 영업대표를 통해 상담을 요청하면, 오픈소스DBMS 전환 및 운영과 관련해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무료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방문상담 및 기념품 증정 등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엑스퍼디비는 ‘클라우드 관리’와 ‘클라우드 모니터링’이라는 2개의 틀 아래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효율적인 데이터 백업 및 복구 통합 관리 ▲성능 및 편의성을 고려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키 및 정책 관리, 접근제어, 암·복호화 등 데이터 암호화 관리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하둡 분산 파일 시스템(HDFS)’으로 실시간 데이터 전송 등 클라우드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인젠트, 엑스퍼디비 비즈니스 파트너 모집2020.03.25
- 인젠트,제19회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에서 최우수상 수상2020.03.25
- 인젠트 새 대표에 장인수 전 핸디소프트 대표2020.03.25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이용자는 ▲신속한 성능진단 ▲직관적 화면구성 ▲부하발생 최소화 등에 더해 ‘클라우드 확장’을 포함한 클라우드 모니터링 툴을 활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 환경에서 ‘스케일 인/아웃’ 시 자동으로 감지해 모니터링 서비스에 자동 등록하는 ‘오토 스케일 인/아웃’ 기능은 비즈니스 연속성을 높여준다.
인젠트 노웅영 상무는 “엑스퍼디비는 오픈소스 DBMS 전환 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데이터 저장, 운영 및 관리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대안이 될 것”이라며 “경제적인 비용의로 최고의 기술지원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엑스퍼디비를 통해 고객들은 오픈소스 DBMS 전환과 운영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