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이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와 함께 신규 콜라보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투턱베베와의 하루’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몬스타엑스의 투턱베베와의 하루’는 일일 육아를 맡은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이야기다. 몬스타엑스는 ‘투턱베베’로 나선 다섯 살 어린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는다는 내용이다.
해당 웹예능은 총 10회 분량이며, 지난 24일 오후 7시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오는 27일 오후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다음 달 부터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7시 투턱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이와함께 엔씨소프트 측은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콜라보 굿즈도 출시한다. DIY 스타일링이 가능한 백팩 세트와 크로스백 세트, 스쿨 키트, 바인더 플래너, 밀크 텀블러, 밸크로지갑, 에어팟 파우치, 동물 코스튬 바디필로우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콜라보 굿즈를 구매하면 몬스타엑스 팬사인회 응모권, 스페셜 포토 세트, 몬스타엑스 초상 스탬프, 쿠션 커버, 사인 폴라로이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콜라보 굿즈는 오는 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해외 쇼핑몰 아마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 게임 굿즈 사업 확산...슈퍼플레이·넷마블·엔씨 매장 운영2020.02.25
- 엔씨소프트,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프로야구H2' 업데이트2020.02.25
- 빅3 게임사 2019년 숨고르기...올해 실적 점핑 시도2020.02.25
- 엔씨소프트 파이널블레이드, 새 무사 낙풍 연화 추가2020.02.25
엔씨소프트의 김정하 실장(엔터사업부문)은 “광고모델인 몬스타엑스와 함께 두 번째 콜라보 웹예능을 선보인다”며 “투턱곰의 귀여움과 몬스타엑스의 매력이 잘 어우러지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최근 새 단장을 마쳤다. 리뉴얼을 통해 스토어 2층에 오직 투턱곰만을 만날 수있는 ‘투턱곰존(Zone)’을 개설했다. 다양한 굿즈와 캐릭터 조형물, 네온사인 포토존 등 체험형 공간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