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이벤트 ‘정화의 돌 건네주기’와 ‘성주신의 변덕’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정화의 돌 건네주기’는 본래의 힘을 되찾고 동화나라의 성주신이 된 연오가 그 동안 보이지 않았던 어둠의 감정을 정화하기 위해 런너들에게 정화의 돌을 모아달라고 부탁하는 내용이 핵심이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 각종 미션과 일일 퀘스트 등을 완료하면 ‘정화의 돌’을 획득할 수 있다. 정화의 돌 10개를 연오에게 전달하면 연오와 가위바위보 대결을 할 수 있으며, 최대 3연승까지 가능하며 연승에 따른 차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성주신의 변덕’은 가위바위보 대결 규모를 더 키운 이벤트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이벤트는 매시 55분에 시작되는 1대100의 가위바위보 대결로 연오와 다수의 이용자들이 대결한다. 총 10라운드까지 진행되며 연오를 상대로 이용자가 비기거나, 승리할 때마다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보상 중에는 이매망량 아이템과 7대 죄악의 상자 등이 마련돼 있어 눈길을 모은다.
홈페이지 이벤트도 가위바위보가 준비돼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이매망량 채널의 맵을 플레이하고, 플레이 횟수에 따라 ‘가위바위보 도전권’을 획득할 수 있다. 캐릭터 고유의 가위바위보 패를 고려해 3명을 선택한 뒤 다른 상대와 대결 하면 된다. 하루 최대 4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승리 횟수에 따라 ‘가위바위보 보상주머니’를, 누적 승리 횟수에 따라 ‘전설의 도깨비 보물상자’, ‘성주신의 구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美 소니픽쳐스, 크로스파이어 영화 배급 맞손2020.02.19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PVP 월드아레나 2번째 프리시즌 시작2020.02.19
- 스마일게이트, 신종코로나 피해 입은 중국에 1000만 위안 지원2020.02.19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새 영웅-스토리 추가2020.02.19
마지막으로 신규 캡슐 기계로 ‘다즐링’ 1탄이 추가됐다. 향후 다양한 ‘차’를 주제로 하는 캡슐 기계가 등장할 예정이다. 휴몽의 뽑기판 ‘능소화’에서는 능소화 꽃을 테마로 한 레전더리 등급의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성주신’ 연오가 이끌어 왔던 스토리가 정리되는 만큼 고객들에게도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