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2월 초월 레벨 시스템 추가 예고

디지털경제입력 :2020/02/10 11:17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초월 시스템 등을 2월 내 업데이트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원작 PC 게임에 있던 초월 시스템이다. 해당 시스템은 성장부분의 엔드 콘텐츠로 100레벨 달성 후 정체되어 있던 성장단계에서 초월레벨 시스템을 도입해 캐릭터를 더욱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등급에 맞는 각종 콘텐츠들이 추가된다. 레벨 증가로 이용자들에게 매력적인 추가 능력치를 주기 때문에 게임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크론 경매장도 추가 된다. 크론 경매장은 이용자들끼리 크론(로한M의 게임머니)을 통해서 입찰하는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루비가 아닌 크론으로 참여할 수 잇다. 하루 총 3회 경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은 한정아이템을 특별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초월 시스템 업데이트를 앞두고 각 클래스에 대해 스킬 밸런스 개선도 시도했다. 대표 클래스인 기사, 궁수, 암살자, 백마법사의 스킬 밸런스가 1차로 진행됐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회사 측은 구글 플레이 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상품을 추가했다.

플레이위드의 박승준 팀장은 "2월 중 업데이트되는 초월 시스템은 로한의 대표 콘텐츠 중 하나다"며 "로한M만의 특색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