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의 카탈로그 NS쇼핑북이 2월호부터 새로운 컨텐츠로 개편한다고 30일 밝혔다.
NS쇼핑북은 구독 신청 고객과 NS홈쇼핑 VIP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발간하는 쇼핑 책자이다. 1~2인 시니어 소가구, 건강백세를 꿈꾸는 5060세대를 위한 시니어 친화적 상품과 서비스로 변화를 시도한 결과 업계에서 유일하게 성장세를 유지하며 카탈로그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다.
이번 개편은 카탈로그 시장을 선도하며 고객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기획했으며, 아날로그적 감성과 카탈로그의 특성을 활용한 콘텐츠로 구성했다.
먼저, 여성 잡지와 함께 인터뷰 형식으로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라이브 톡'을 매월 정기연재한다. 주 독자층인 여성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로 셀럽을 선정해 삶에 대한 이야기와 건강식품 추천 등 건강관리 비법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2017년부터 진행해 온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실종 당시의 아동 사진만 게시하던 방식에서 실종아동전문기관의 협조를 받아 현재 추정 모습까지 함께 게시한다. 지난 캠페인을 통해 게재된 아동 2명이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는 성과가 있었던 만큼, 이번 개선을 통해 더 큰 효과를 얻을 것으로 NS홈쇼핑 측은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 NS홈쇼핑, 경기도 남부아동일시보호소에 2천만원 기부2020.01.30
- NS홈쇼핑, 12일 ‘결심 2020 새출발’ 특집전2020.01.30
- NS홈쇼핑, 정보보호실 신설...박영택 CISO 임명2020.01.30
- NS홈쇼핑, 7일 '편리&홈' 특집전 진행2020.01.30
NS쇼핑북은 NS홈쇼핑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고,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도 열람할 수 있다.
NS홈쇼핑 황성희 SB사업부장은 " 차별화된 상품과 가격, 편리한 서비스가 NS쇼핑북의 성장 비결”이라며, “아날로그적 감성에 고객이 원하는 컨텐츠를 더해 사랑받는 쇼핑 채널로 성장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