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간소화·고급화 트렌드 맞춰 '설 특집전' 연다

모바일 구매 시 적립금 5% 추가 적립 이벤트도 진행

유통입력 :2020/01/09 11:51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설을 앞두고 이달 11일부터 20일까지 인기 먹거리와 선물세트 등을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명절 차례상은 점차 간소화되고, 가족들을 위한 상차림은 더욱 고급화되는 추세에 따라 프리미엄 전국 특산품과 해외 유명 고급 식자재 등을 집중 편성했다.

18일 오전 9시 20분에는 ‘횡성축협한우 등심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횡성축협한우세트는 롯데홈쇼핑에서 지난해 설과 추석에 총 1만 5천 세트가 판매된 명절 인기 상품이다.

올해는 ‘갈비찜’보다 ‘구이’나 ‘스테이크’를 더욱 선호하는 육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기본 구성(등심, 불고기, 사골곰탕 액기스)에 등심(400g)과 불고기(400g)를 한 팩씩 추가한 특별 구성으로 준비했다.

16일 오후 9시 40분에는 ‘제주 특대은갈치’를 선보인다. 시중에서 보기 힘든 430g의 특대 사이즈로 구성된 4미(총 16토막) 세트를 제주도 산지 직송으로 배송한다.

19일 오전 10시 ‘최유라쇼’에서는 당도 13brix 이상으로만 선별된 프리미엄 감귤 ‘제주 불로초 감귤’(1.5kg)과, 부산 기장 마을의 일명 ‘쫄쫄이’미역인 ‘소금향기 기장미역’, 스페인 올리브오일의 명가인 ‘뮤엘올리바’의 ‘벤타 델 바론 올리브유 세트’를 연이어 소개한다. 16일 오후 8시 40분에는 이탈리아 100년 전통의 ‘사비니 트러플오일 세트’도 단독으로 편성하고, 고급 설 선물 포장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가정간편식(HMR)도 확대한다. 11일 오후 3시 10분에는 ‘홍진경 명절 한상차림 세트’를 준비했다. 대표적 명절 음식인 갈비찜, 잡채, 모둠전으로 구성해 손쉽게 명절을 보낼 수 있는 기획상품이다.

11일 오후 7시 20분에는 지난해 설에 간편식 판매 1위를 달성한 식품 브랜드 ‘김나운 더 키친’의 ‘LA갈비’를, 18일 오후 3시 10분에는 ‘언양식 불고기 와규한판’을 판매한다. 그밖에, 6년근 국내산 도라지와 홍삼을 배합한 박주홍 원장의 ‘진도라지 홍삼세트’를 비롯해, ‘이경제 더힘찬 녹용’, ‘종근당 건강 크릴 오일’, ‘아티키 생로얄젤리 그릭허니’, ‘이제뷰티 석류 더리얼’ 등 건강 선물세트도 특집 기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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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회사는 이달 11일부터 20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설 마음 한 상’ 상품 구매 시, 롯데홈쇼핑 적립금 기존 5%에 추가로 5%를 적립해주는 ‘더블 앱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명절 차례상은 점차 간소화되고, 가족들을 위한 소비는 고급화하는 추세를 반영해 다양한 프리미엄 산지 특산품과 건강 선물세트, 쉽고 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식품을 강화했다”며 “구매 금액의 5% 추가 적립 등 혜택까지 더해 더욱 풍성하고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