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방학생활' 테마관 오픈

12일까지 일부 상품 할인

유통입력 :2020/01/06 11:09

쿠팡은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을 자녀로 둔 이용자들을 위해 ‘방학생활’ 테마관을 열고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테마관은 ▲방학숙제 ▲독서습관기르기 ▲계절스포츠 ▲신나는문화활동 등 10가지 테마로 나뉘어, 210만종의 상품들이 준비했다. 참고서, 외국어 교재 등 학습서뿐 아니라 스키용품, 눈썰매장티켓도 있다.

쿠팡은 8일까지 ‘연두팡 두뇌발달 워크북’, ‘디즈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다이어리’, ‘에디슨 스스로 흡착 식판’ 등 8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9일부터 12일까지는 ‘겨울왕국 스케치북’, ‘삼바텍 말랑말랑 롤매트’ ‘나인웨어 시리얼볼’ 등을 할인한다.

관련기사

아이에게 목욕이 즐거운 놀이로 만들어주는 ‘사파리 유아 목욕책’은 쿠팡가 2만1천원대에 판매한다. 귀여운 일러스트의 ‘플라이 가이 15권 세트’는 3만3천원대, 복도형 공간에 최적화된 ‘체리나무 폴더매트’는 9만8천원대다. 간단한 언어로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슈퍼심플송 유아영어 DVD세트’는 3만9천원대다.

쿠팡 이병희 시니어 디렉터는 “방학에 맞춰 자녀들의 공부 습관을 길러줄 뿐 아니라 행복한 기억을 선물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테마관을 열었다”며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상품들을 한 번에 모은 다양한 기획전과 테마관을 지속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