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기업·스타트업 전문 IT 컨설팅 서비스 '미스터고’에 기업 대상 마케팅·디자인 서비스가 30일 추가됐다.
미스터고 마케팅 지원 서비스는 내부 마케팅, 디자인 역량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사에 대해 상품, 서비스 개발에 대해 비정기 또는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지원해준다.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대행 서비스와 잠재 고객 발굴, 고객 브랜드에 최적화된 회사소개자료, 봉투, 명함, 기념품 등과 같은 다양한 디자인 물품 제작을 제공한다.
온·오프 마케팅 활동 대행 서비스의 경우 오프라인 행사장 대관을 통한 서비스·솔루션 출시 행사, 온라인 상 홍보 페이지 제작 후 타겟 고객층에게 소개자료와 기술백서 등을 제공하고 설문조사 등으로 영업 기회를 발굴하는 활동이다.
관련기사
- 정부, 중소·중견기업 해외마케팅에 5112억원 투입2019.12.31
- KTR, KOTRA와 손잡고 기업 중국진출 전방위 지원2019.12.31
- 스켈터랩스, AI 기반 ‘초개인화 마케팅 SDK’ 베타 출시2019.12.31
- 애피어, 940억원 투자 유치2019.12.31

회사는 미스터고 마케팅 지원 서비스가 고객 브랜딩과 연계된 마케팅 활동과 디자인을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문 마케터와 파트너사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해주는 서비스라는 점에서, 대형 프로젝트와 연간 계약 방식 형태로 이뤄지는 기존 에이전시의 마케팅 활동과 차별화됐다고 강조했다.
미스터고 관계자는 "공유 오피스뿐만 아니라 창업을 하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IT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 검색광고 운영 대행 서비스 등 창업 이후 매출 신장을 위한 마케팅 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적극적으로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